사진정보/사진전시회

제24회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by photoguide 2017. 8. 9.

여행을 하면서 찍은 멋진 사진을 여행사진전에 공모해 보시면 어떠실런지요?

 

요새는 스마트폰의 성능이 좋아지면서 무거운 카메라 보다도 간단하게 여행사진도 스마트폰으로 찍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나만의 시선을 담은 여행사진을 공모전에 응모하여 보세요.

 

위 사진은 호주를 여행할 때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바로 앞 거리에서 찍은 것 입니다.

 

여행사진의 묘미

 

여행을 하다 보면, 앗! 하고 정말 멋진 풍경을 만나서 찍은 사진들이 있을텐데  모두가 함께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이 또한 기쁜 일이라 하겠습니다. 사진을 찍는 것도 즐거운 일이지만, 좋은 사진을 모든 사람들과 함께 감상 할 수 있는 것 또한 사진이 주는 묘미라고 하겠습니다.

 

 

 

 

사진 공모전 요강

 

'제24회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작품 접수가 7월 24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됩니다.

 

 매년 국내와 세계 여행을 하면서 찍은 멋진 경치와 자연, 그리고 사람이 함께 하는 삶의 느낌을 담은 수준 높은 작품들이 많이 공모되는 사진전입니다.

 

공모전은 일반부문과 특별부문으로 나누어집니다. 일반부문은 여행의 아름다운 추억을 담은 작품, 특별부문은 '줌업평창'이라는 주제로 강원도의 아름다운 사계(四季) 또는 자연, 문화, 예술과 관련된 작품을 공모합니다.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사진이미지 파일을 등록하면 공모가 되며, 필름 인화 작품은 우편 및 방문을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작품 규격 및 조건, 출품 요령과 출품수는 아래와 같으며 보다 상세한 안내는 여행사진 공모전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24회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대상 1명에게는 국제선 프레스티지석 왕복 항공권 2매와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를 증정하는 등 수상자들에게는 상패와 항공권을 수여됩니다.

시상식은 오는 10월 19일 대한항공 서소문사옥 일우스페이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수상 작품은 서울(일우스페이스)을 비롯해 제주도 및 대구에서 순회 전시된다고 하니 전국적으로 작품전시를 하는 것이라 하겠습니다. 또한 대한항공이 제작하는 2018년도 달력으로도 감상할 수 있다니 정말 멋진 사진공모전이라 여겨집니다.

 

수상작 다시보기

 

2016년까지 진행된 공모전 수장작 갤러리에서

보다 많은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