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갤러리/국내 가볼만한 곳

동작대교 일몰 / View of Seoul

by photoguide 2014. 9. 15.

동작대교 일몰

Sunset at Dongjak Bridge in Seoul

 

 

 동작대교 일몰은 아름답습니다.

 

  해가 뜨는 일출의 사진도 멋지지만, 해가 지는 일몰 사진도 좋습니다. 반포대교 세빛둥둥섬에서 바라다 본 동작대교의 일몰 사진들입니다. 일몰은 그날의 날씨와 바람에 따라 구름의 모양도 다르고 빛의 갈림도 다른데, 제가 찾은 그날은 다행히 구름도 좋았고 빛도 좋았습니다.

 

 

 동작대교 일몰 사진 포인트 :: 세빛 둥둥섬 또는 반포대교 교각

 

반포 시민한강공원에서는 동작대교 일몰을 찍는 포인트가 A와 B두 군데 있습니다. 개인적 사진 취향에 따라 다른 포인트도 있을 수 있으나, A와 B 두 장소가 제가 선호하는 장소임을 알려드립니다. 혹, 더 좋은 일몰 포인트를 알고 계시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세빛둥둥섬에 CNN카페가 있는 가빛섬(A) 뒷쪽도 동작대교 일몰을 담기 좋고, 반포대교 교각위(B)에서도 멀리 동작대교 일몰을 찍을 수 있는데 여기서는 세빛둥둥섬까지도 함께 일몰 풍경을 담을 수 있습니다. 이날 찍은 동작대교 일몰 사진은 세빛 둥둥섬에서 동작대교쪽을 바라다 보고  찍은 것인데, 조금이나마 동작대교가 더 가까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였습니다.

 

  본인 좋다고 여겨지는 장소에 따라 세빛 둥둥섬 또는 반포대교 교각위 버스정류장 앞에서 동작대교 일몰을 찍으면 됩니다. 반포 한강시민공원을 찾으면 동작대교 일몰 뿐만 아니고, 해가 다지고 세빛 둥둥섬 야경과 무지개분수도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서울 야경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이만한 곳도 또 없을 것 같은데, 반포 한강시민공원은 강남쪽에서 퇴근후 잠깐 들려도 좋을 출사지역입니다.

동작대교 일몰

Beautiful Sunset at Dongjak Bridge in Seoul

 

 

 

 

 

 

 

 

 

 

 

 

 

facebook twitter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