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갤러리

죽은 사람 꿈 해몽,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 죽은 사람 보는 꿈, 죽은 사람 만나는 꿈

by photoguide 2023. 9. 11.

사람이 살면서 결국에는 맞이하는 종착역, 바로 '죽음'입니다. 사람은 죽기를 두려워하고 또한 죽은 사람을 꿈에서라도 보는 것을 무서워합니다. 그런데 꿈을 꾸는데 자꾸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을 꾼다면 자신에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도하고 한편으로는 어리둥절하기도 합니다.
 
망자(亡者)가 나오는 꿈, 오늘 꿈갤러리에서 해몽을 통해 풀어봅니다.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

죽은 사람꿈,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은 꿈이 꾸어지는 상태와 여건에 따라서 다양하게 해몽이 됩니다. 일단 죽은 사람이 꿈에 보였다면 이것은 좋고 나쁨을 떠나서 당신에게 어떤 메시지를 전해 주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분명하게 기억하여야 하는 것은 자신이 꿈에서 본 죽은 사람의 분위기와 얼굴 표정 등입니다.
 

꿈
죽은 사람 꿈해몽 ⓒPhotoGuide.com

 

죽은 사람이 보이는 꿈, 길몽인가 흉몽인가?

보통 죽은 사람을 꿈에서 봐도 죽은 사람의 표정이 밝아 보였다면  좋은 길몽입니다. 반면 죽은사람의 표정이 침울해 보이고 어두웠다면 흉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죽은 사람이 그냥 보이는 꿈이라고 모두 길몽이나 흉몽으로 판단하기보다는 죽은 사람이 혹시 어떤 표정, 어떤 말을 했는지 또는 나에게 무엇을 주었는지 등을 잘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것이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풀이의 핵심입니다.
 

 

죽은 사람 꿈해몽

죽은 사람이 나를 보며 웃는 꿈

직장인이라면 승진할 것입니다.
학생이라면 원하는대학에 입학할 것입니다.
실직자라면 좋은 직장을 얻을 것입니다.
환자라면 병이 호전되거나 완치될 것입니다.
죽은 사람이 꿈에 웃거나 미소를 짓는 꿈은 길몽입니다.

죽은 사람이 웃고있는 꿈

죽은 사람이 당신을 보고 꿈에서 활짝 웃고 있었다면 당신의 운기가 매우 상승됨을 알려주는 길몽입니다. 만일 힘든 일이 있었다면 모두 해소되고, 건강이 좋지 않았다면 건강을 다시 회복할 것입니다. 

죽은 사람이 부드럽게 미소 짓는 꿈

죽은 사람이 웃고있는 것은 아니었지만 고인이 빙그레 미소를 짓는 꿈은 길몽입니다. 당신을 둘러싼 환경이 개선되고 여러 가지로 행운이 따를 징조입니다. 이제 힘든 일은 끝나고 당신에게 좋은 일이 있을 것입니다.

죽은 사람이 밝은 모습으로 나오는 꿈

꿈에 죽은 사람이 웃거나, 밝은 모습이라면 대박 좋습니다.
아주 좋은 일이 당신의 미래에 있을 것입니다.
하는 모든 일이 잘 풀리고 건강도 좋아질 것을 암시합니다.

죽은 사람이 조용히 무표정하게 나를 보고 있는 꿈

죽은 사람이 꿈에서 당신을 보고 아무런 말도 없이 무표정으로 있었다면 죽은 사람이 지금 처한 당신의 현실을 걱정 또는 우려할 만큼 당신에게 어려운 상황이 올 수 있음을 예고합니다. 
 

 

죽은 사람에게 안기는 꿈

죽은 사람에게 안기는 꿈은 당신이 바라는 것이 이루어 지거나 소원이 이루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그동안 힘들었던 일들이 점차 풀리고 좋은 결과를 볼 것입니다. 

죽은 사람을 껴안는 꿈

죽은 사람, 돌아가신 부모 또는 친구, 지인을 껴안고 있는 꿈은 앞으로 일이 잘 풀리고 희망이 이루어질 징조입니다. 여기서 죽은 사람의 표정이나 얼굴이 좋아 보였다면 길몽입니다. 그런데 껴안고 있어도 슬퍼하거나 울고 있는 표정이라면 당신의 운이 저하될 징조입니다.

죽은 사람이 다시 죽는 꿈

분명히 죽었는데 또 그 사람이 꿈에서 죽는 꿈은 당신이 고인 생전에 그로부터 많은 영향을 받고 있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직도 그의 영향력을 벗어나지 못한 상태가 잠재적으로 발현된 것이기도 합니다.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나오는 꿈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꿈에 보이는 경우에 자신에게 어떠한 경고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도 만일 할아버지가 웃고 계셨다면 재운, 승진운 등 기쁜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무엇을 나에게 주는 꿈

꿈에 돌아가신 할아버지로부터 무엇을 받는 경우 자신의 사회적 관계가 좋아지거나 대인 관계가 호전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나오는 꿈

돌아가신 할머니가 꿈에 나오는 경우 어떠한 경고나 메시지가 있습니다. 자신이 과거에 저지른 실수나 잘못 등이 탄로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돌아가신 할머니가 웃거나 좋은 표정이라면 길몽이 될 것입니다.

죽은 아버지,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 꿈

꿈에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올 경우 그동안 체념한 것을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힘들어서 포기하려는 것을 다시 힘을 내서 일을 해낼 수 있습니다. 만일 돌아가신 아버지가 웃는 얼굴로 당신에게 나타날 경우 운이 좋아질 것입니다. 직장에서도 승진이나 행운이 따르고 건강과 재물복이 높아질 것입니다.

죽은 어머니,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는 꿈

돌아가신 어머니가 꿈에 나올 경우에도 표정이 밝아 보였다면 길몽입니다. 가까운 시간 내에 행운이 당신에게 들어올 징조입니다. 그래서 고민도 해결되고 뜻밖의 좋은 소식도 들을 수 있습니다. 한편 아직 장가나 시집을 안 간 사람이라면 연애운도 고조될 것입니다.

죽은 배우자가 나오는 꿈, 죽은 남편 꿈, 죽은 아내 꿈

백년해로하자고 했지만 삶은 생각보다 힘들게 배우자를 일찍 떠나 보낼 수 있습니다. 만일 죽은 당신의 배우자가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그 사람의 표정을 잘 기억하셨나요? 죽은 배우자의 얼굴 표정이 즐겁고 행복해 보였다면 당신의 운기가 상승할 것입니다. 그러나 죽은 배우자의 표정이 어둡거나 좋지 않았다면 운기가 정체됨을 암시합니다.

죽은 형제, 자매가 가만히 쳐다보는 꿈

꿈에 죽은 형제나 자매가 아무런 말이 자신을 쳐다 보고만 있었다면 자신의 장래에 있어서 무엇인가 불안한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죽은 형제, 자매가 나오는 꿈

죽은 형제, 자매가 나오는 꿈은 그동안 자신이 많은 정신적 고뇌를 걸쳐 이제 처지가 변화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꿈에 죽은 형제, 자매가 꿈에서 웃고 있었다면 정신적으로 매우 안정되고 인생에서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죽은 형제나 자매가 보였는데 자신과 싸우는 꿈은 묘지나 납골당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한번 점검해보시기 바랍니다.
 
한편 아주 오래전에 죽은 형제 자매가 꿈에 갑자기 나온 경우는 자신에게 어떤 문제나 힘든 일이 닥칠 것을 예고합니다. 따라서 매사 주의해야 할 필요도 있습니다. 
 

 

돌아가신 친척이 나오는 꿈

꿈에 죽은 친척이 그냥 보이는 꿈도 자신에게 어떤 경고나 메시지의 의미가 주어집니다. 만일 죽은 친척이 찾아오거나 표정이 밝아 보이는 꿈은 장차 자신에게 행운이 찾아올 것을 뜻합니다. 생각하지 않은 재물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죽은 사람과 식사를 하는 꿈

죽은 사람과 밥을 먹는 꿈, 죽은 사람과 식사를 하는 꿈은 당신이 생기를 찾고 큰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뜻밖의 재물을 얻거나 행운이 따르고 직장에서도 승진하는 등 성공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이때 죽은 사람과 밥을 먹으면서 매우 기분이 좋았다면 대박의 가능성은 더 커집니다. 하지만 고인과 밥을 먹는데 누군가 나타나서 방해를 하거나 대신 음식을 먹는다면 트러블이 생길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죽은 사람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꿈 

죽은 사람에게 뭐 좀 먹으라고 권유하였다면 자신의 운수가 좋아지고 원하는 일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죽은 사람이 매일 보이는 꿈
분명히 죽은 사람인데 매일 같이 그 사람이 보이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은 지금 매우 정신적으로 힘든 상황입니다. 죽은 사람에 대해서도 그 죽음을 쉽게 받아들여지지 않는 상태에 있을 때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현실에서 그 사람의 죽음을 강력하게 부정하고 싶은 심리가 잠재적으로 꿈으로까지 이어지는 경우입니다. 

죽은 사람과 손 잡는 꿈

죽은 사람과 손을 잡는 꿈은 아직도 그 사람에게 많은 의지를 하는 생각이 깊음을 뜻합니다. 이때 죽은 사람의 손이 차갑게 느껴지면 그 사람에 대한 후회가 있고 따뜻하면 상당히 친한 관계로 있었음을 의미합니다.
한편 마음이 드는 새로운 동료 또는 애인이 생길 암시이기도 합니다.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

꿈이지만 죽었던 사람이 살아 났다면 이제 다 끝났다고 포기하고 있던 일을 다시 잘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직장에서 쫓겨날 것 같았는데 간신히 복직을 하거나 또는 애인과 헤어졌는데 다시 재회를 한다는 등 안될 것 같았는데 다시 잘 될 희망이 보이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전혀 예상하지 않았던 일로 인하여 곤욕을 치를 경고의 메시지이기도 합니다.
 

꿈해몽
죽은 사람 꿈해몽 ⓒPhotoGuide.com

 

죽은 연예인을 보는 꿈

죽은 연예인이 나오는 꿈, 사망한 연예인 꿈, 나와 아무런 인연도 없고 알지 못하는 죽은 연예인이 나오는 꿈은 죽은 연예인이 겪은 아픔이나 불륜, 고통, 이혼 등의 비슷한 일들이 당신에게도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죽은 사람이 우는 꿈

꿈에 죽은 사람이 울고 있나요?
돌아가신 분이 울고 있었다면 당신이 현실에서 트러블이나 또는 뜻밖에 사고에 휘말려들수 있음을 뜻합니다. 대체로 이러한 꿈은 경고의 메시지입니다. 한편 꿈에 죽은 사람이 대성통곡을 하고 있었다면 당신의 운기는 극도로 나빠질 수 있습니다. 꿈에 죽은 사람이 우는 것을 보고 당신도 따라서 같이 우는 꿈은 더 나쁜 경고의 꿈이기도 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행동을 조심하고 말도 아껴야 할 것입니다.

기일에 꾸는 죽은 사람의 꿈

기일이 되었을 때 그 사람이 꿈에 보였나요?
제삿날에 고인이 보이는 꿈, 죽은 망자가 무엇인가 마음이 상심한 것이 있나봅니다.
최근 성묘를 하지 않거나 또는 모셔둔 곳에 무슨 일은 없는지 돌아가신 분에게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음을 암시합니다.

죽은 사람과 여행을 같이 가는 꿈

죽은 사람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꿈은 그동안 사귀었던 사람 또는 대인관계에서 종착역이 왔음을 의미합니다. 또는 지금까지 해온 일에 있어서 한계가 보이기 시작한 경우에도 이런 꿈을 꿉니다. 한편 애정관계의 파국을 뜻하기도 합니다.

죽은 사람이 손짓하는 꿈

죽은 사람이 이리 오라고 손짓하고 있는 꿈, 고인이 손짓하는 꿈은 사뭇 걱정스럽기도 하지만 이것은 당신의 운기가 저하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죽은 사람과 대화하는 꿈

죽은 사람에게 말 거는 꿈, 죽은 사람과 말하는 꿈은 좋습니다. 직장 내에서 인기나 평가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한편 지금 하는 일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거나 승진운도 있을 수 있습니다.

죽은 사람이 음식을 먹는 것을 보는 꿈 

꿈에 죽은 사람이 음식을 잘 먹고 있었다면 자신에게 재물운이 좋아질 징조입니다.
한편 자신이 관여한 대부분의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을 것입니다.

죽은 사람의 유서를 발견하는 꿈

죽은 사람 유서를 보는 꿈, 내가 아주 창의적 활동을 할 징조입니다.
만일 작가라면 새로운 작품을 세상에 알려 이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죽은 사람이 돈을 주는 꿈

죽은 사람이 돈을 주었다면 대박입니다.
아주 좋은 꿈으로 로또 한 장 사볼 만합니다. 뜻밖의 금전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죽은 사람이 꿈에서 화난 얼굴로 보이는 꿈

죽은 사람의 묘를 관리하지 않고 있는지요?
돌아가신 분에게 성묘를 제대로 하지 않았거나 해서 고인이 서운해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죽은 사람도 섭섭한 감정이 있나 봅니다.

목을 매서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

목을 매서 죽은 사람이 꿈에 보였다면 길몽으로 좋습니다.
꿈에 이런 상황을 보았다면 무섭겠지만  현실에서는 당신에게 아주 좋은 기회를 줄 대박 조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죽은 사람이 집에 오는 꿈

죽은 사람이 집에 찾아 오는 꿈은 당신에게 뜻밖의 행운이 올 것을 암시합니다.
생각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직장에서 승진, 모든 일들이 술술 잘 풀릴 징조입니다.

죽은 사람에게 돈 받는 꿈

돌아가신 부모님께 돈 받는 꿈, 죽은 사람에게 돈 받는 꿈은 생각하지도 않은 돈이나 재물이 생길 길몽입니다. 죽은 사람에게 돈 받는 꿈은 좋습니다. 거액으로 많이 받았다면 다다익선입니다.

죽은 사람이 돈 주는 꿈

죽은 사람이 나에게 돈 주는 꿈 역시 길몽입니다.
돌아가신 조상, 죽은 남편, 죽은 부인, 죽은 친구 등이 나에게 돈을 주는 꿈은 현실에서 재물이나 이권에 있어 득이 되는 일이 있을 것을 암시합니다.

죽은 사람과 성교하는 꿈

죽은 사람과 성교하는 꿈은 자신이 계획한 일이 성취될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바라던 청혼이 성사될 수 있음을 뜻하기도 합니다.
 

 

죽은 사람 꿈, 흉몽

꿈에 죽은 사람을 보았는데 안 좋은 경우도 있습니다.
죽은 사람의 표정, 행태 등이 어두워 보이거나 거지 같은 몰골이었다면 대략 흉몽입니다.

죽은 사람의 표정이 어둡거나 초라한 꿈

자신의 처지가 몰락하거나 또는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있을 것을 뜻합니다.

죽은 사람이 슬프게 우는 꿈

죽은 사람이 대성통곡하거나 슬픈 표정의 꿈은 당신의 운기 저하를 뜻합니다.
시비에 걸리거나 구설에 오를 수 있습니다.
다툼이나 소송 등 안 좋은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매사에 조심할 것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에게 부탁하는 꿈

죽은 사람에게 뭐 좀 해달라며 부탁하는 꿈은 당신의 앞날에 있어 불안하거나 불길한 일이 있을 징조입니다. 주변의 가까운 사람에게 속임수에 넘어가거나 또는 사기를 당할 수 있습니다. 하는 일도 좌절되거나 실패할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또는 자신의 능력이 저하되고 뭐가 잘 풀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사업이나 연애, 대인관계에서 힘든 일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억울하게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

당신에게 심적으로 힘든 일이 있거나 스트레스로 힘들어할 것을 의미합니다.

죽은 남편과 관계하는 꿈

현실에서는 이미 남편이 죽었는데 관계를 갖는 꿈은 당신에게 불안한 일이 발생될 것을 암시합니다. 만일 직장에 다닌다면 직장에서 힘든 일이 있거나 주위의 사람들과 관계가 악화될 수 있습니다.
 
꿈해몽 갤러리
PhotoGuide.com

facebook twitter kakaostory naver